VIP전용 엔트리파워볼 엔트리 FX 오락실

VIP전용 엔트리파워볼 엔트리 FX 오락실

고객의 ‘매수호가’ 가 은행 입장에서는 파워볼방법 ‘매도호가’ 가 되므로,
그들은 전 국민을 상대로 언제나 쌀 때 사서 비싸게 파는 날로 먹는 ‘수수료 장사’를 하고 있는 셈이다.
보통은 원화를 팔아서 (주고) 외화를 사는 (얻는) 행위를 환전이라고 하는데,

즉, 한 번의 매수와 한 번의 매도를 합친 ‘왕복거래’를 해야만 환율변동에 의한 손익을 계산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FX마진를 포함한 모든 금융상품에서는
진입 (신규주문) 후, 청산 (결제) 이 이루어져야 한번의 ‘거래’가 완료된다.

FX마진 통화쌍 (종목) 및 표기 방식
FX마진 시장에서는 아래와 같은 통화 종목들이 주로 거래되고 있는데,

1 달러 = 1,000원을 기준으로《달러-원》 환율이 1,000원 위로 올라가면 상승 (달러 강세 = 원화 약세),
내려가면 하락 (달러 약세 = 원화 강세) 이라고 한다.
원화가 강해진다는 것은 원화 가치가 높아지는 것이며 ‘원고’ 현상이라고도 한다.

이러한 원화 강세장에서는 달러를 팔고 원화를 사는《달러-원》
매도가 활발해져서 기준통화인 달러의 가치가 떨어지고 상대통화인 원화의 가치가 올라간다.

물론, 기준통화가 뒤바뀌면 환율 표현 방식도 정반대되므로,
《원-달러》환율 차트를 보고 있는 사람한테는 환율상승이 반대로 ‘달러약세’를 의미하게 된다.
(당연히 차트의 모양도 180도 반대로 뒤집어진다)

세계 FX 외환시장의 거대함을 설명할 때 곧잘 쓰이는 소스 중에 외환시장 규모
(하루 평균 거래액) 라는 통계가 있다.
나의 경우 ‘일 평균 5조 달러’라고 어림잡아 말하곤 하는데,
어는 유튜브 채널의 애널리스트는 ‘3.2조 달러’라고 자신 있게 외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잠시 충격 먹은 나는, 국내 외 외환시장 규모를 전방위적으로 다시 한번 찾아보게 되었다.

그 후, 거래액 베이스 외환시장 규모는 물론 인구 수까지 포함한 테이터를 나름 확보했기에 본 게시물을 작성해 본다.

세이프게임 : 파워볼

파워볼게임
파워볼게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